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교통시설
  • 동대구역광장
  • 행사 신청

행사 신청

  • 행사 신청 절차

    • STEP 01행사신청

    • STEP 02행사접수

    • STEP 03행사신고

    • 행사신청 방문 및 유선접수 또는 Fax : Tel)053-956-1400, Fax)053-956-1460
    • 행사신고 : E-mail, 유선으로 안내
  • 행사 신청시 협의되어야 할 사항

    • 행사 상세내용 및 세부 일정 등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 사용승인 및 사용 이행준수 사항 작성 등 전달이 필요합니다.
  • 행사 신청 안내사항

    • 행사 신청 과정을 따라 접수하여 광장 사용 확인증이 발급되면 접수가 최종 완료된 것입니다.
    • 행사 신청을 하기 전에 반드시 첨부된 준수사항을 읽으시고 숙지하신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타 행사 일정에 따라 사용허가가 결정됩니다.
    • 제출한 연락처로 연락이 안 될시 접수과정이 진행되지 못하니 연락 가능한 번호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접수 시 주의사항

    • 진행하는 행사의 전반적 운영 및 안전 관리 책임이 부여됩니다.
    • 행사 후 청소 등 환경 정비 및 시설을 원상복구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 광장 주변 이용객의 불편을 야기하는 소음은 자제해 주십시오.
    •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주차공간 제공은 양해 바랍니다.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