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정보공개
  • 경영성과
  • 청렴도 측정결과

청렴도 측정결과

  • 청렴도 조사결과

    • 조사목적 : 청렴 수준과 부패유발 요인을 고객의 입장에서 객관적, 과학적으로 측정하여 효과적인 반부패 활동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 측정결과 나타난
                          부패취약분야에 대해 자율 개선 노력을 기울여 공정성과 투명성을 향상 시키기 위함
    • 조사기간 : 2017년 8월 ~ 11월
    • 주       관 : 국민권익위원회
    • 조사기관 : 한국리서치, 닐슨컴퍼니코리아
    • 조사방법 : 컴퓨터를 이용한 전화설문조사, 웹조사 및 모바일조사 방식을 병행 실시
    • 조사대상
      • 외부청렴도 : 지난 1년간(2016년 7월 1일 ~ 2017년 6월 30일) 공단의 2개 측정대상업무(시설물 유지보수 관리, 입점업체 관리) 처리 경험이 있는 고객 219명
      • 내부청렴도 : 2017년 6월 30일 현재 공단에 재직중인 직원 124명
  • 국민권익위 청렴도 조사
    구분 종합청렴도 외부청렴도 내부청렴도
    등급 점수 등급 점수 등급 점수
    2014 4등급 7.97 4등급 8.14 2등급 7.89
    2015 5등급 7.58 4등급 7.89 4등급 7.36
    2016 4등급 7.93 4등급 8.08 3등급 8.08
    2017 1등급 8.58 2등급 8.76 3등급 8.01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