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정보공개
  • 경영성과
  • 청렴도 측정결과

청렴도 측정결과

  • 청렴도 조사결과

    • 조사목적 : 청렴 수준과 부패유발 요인을 고객의 입장에서 객관적, 과학적으로 측정하여 효과적인 반부패 활동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 측정결과 나타난
                          부패취약분야에 대해 자율 개선 노력을 기울여 공정성과 투명성을 향상 시키기 위함
    • 주       관 : 국민권익위원회
    • 조사방법 : 컴퓨터를 이용한 전화설문조사, 웹조사 및 모바일조사 방식을 병행 실시
    • 조사대상
      • 외부청렴도 : 1년간 공단의 2개 측정대상업무 (시설물 유지보수 관리, 입점업체 관리) 처리 경험이 있는 고객
      • 내부청렴도 : 공단에 재직중인 직원 (1년 이상 재직중인 자)
  • 국민권익위 청렴도 조사
    구분 종합청렴도 외부청렴도 내부청렴도
    등급 점수 등급 점수 등급 점수
    2014 4등급 7.97 4등급 8.14 2등급 7.89
    2015 5등급 7.58 4등급 7.89 4등급 7.36
    2016 4등급 7.93 4등급 8.08 3등급 8.08
    2017 1등급 8.58 2등급 8.76 3등급 8.01
    2018 2등급 8.57 2등급 8.81 3등급 7.79

관리부서 담당자 연락처
감사실 김홍구 053-603-1172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