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정보공개
  • 알림마당
  • 알림마당

알림마당

대구시설공단에서 알려드립니다.

이곳은 대구시설공단과 관련된 행사, 업무의 신규, 변동사항 등을 안내하는 곳입니다.

제목
공지글 나드리콜 이용고객 준수사항 안내
부서
이동지원팀
시작일
종료일
첨부파일

나드리콜 이용고객 준수사항

 대구광역시 나드리콜은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한 이동수단입니다.

나드리콜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원활한 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콜 신청시


    - 상담원에게 성희롱, 욕설, 폭언 등을 하실 경우 상담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며,

      상담원이 전화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차량 배차시


    - 차량 배차 시 차량 출발안내, 차량 도착안내, 탑승 요청등의 안내를 위하여

       운전원(또는 상담원)이 연락하면 반드시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이 출발지에 도착한 후 10분 이내에 연락이 되지 않거나

      탑승하지 않으면 차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차량 배차 후 취소될 경우 다른 이용객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당일 재접수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탑승시


    - 탑승 시 이용대상자 확인을 위하여 복지카드를 반드시 소지하시고,

​      운전원에게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도착 후 10분 이내에 승차하여 주시기 바라며, 10분이 지나면

      다음 고객님들을 위하여 탑승이 취소되오니 탑승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을 위하여 승차시에는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드리콜의 휠체어 이용공간은 휠체어 이용 고객님만 탑승이 가능하며,

       보호자 탑승 및 개인물픔 적재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금지합니다.


    - 나드리콜은 교통약자 본인의 이동수단이므로

       본인이 아닌 타인을 이동시키는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 과도한 양의 짐을 운반하거나 고객 탑승없이 짐(휠체어 등)만 운송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탑승시 장애인 보조안내견 외 애완동물은 동반탑승이 어렵습니다.

       (다만, 보호케이지 등에 넣고 탑승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 장애인 보조안내견 : 하네스 착용 및 장애인보조견 표지(보건복지부 발급 증명서)가 있어야 함

이동시

    - 차량탑승 후 목적지 이동 중 중간 경유 및 도중하차는 불가합니다.


    - 편도로 차량을 신청하신 경우 재 접수를 통하여 차량을 다시 배차받으셔야 합니다.


    - 왕복으로 차량을 신청하신 경우 동일 구간 왕복(A ↔ B)만 가능하며

       목적지에서 30분이내에 배차받으신 차량에 다시 탑승하셔야 합니다.

하차시


    - 하차시에는 고객님의 소중한 소지품을 다시한번 확인하시어

 

      놓고 내리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전원에게 고객님의 "수고하셨습니다."는 말 한마디는 운전원에게 힘을 북돋아주고,

       보람찬 하루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용제한 : 아래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복지카드 미소지 및 복지카드 제시를 거부하는 경우


    - 이용요금 미납


    - 의사소통이 불가능할 정도의 만취상태로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경우


    - 상담원 및 운전원에게 욕설 또는 폭언·폭행이나 위력을 행사하는 경우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