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맑음 이미지

  • 26.0℃ 맑음
  • 미세먼지 42.0㎍/㎥
  • 대기환경지수 보통

공단 보도자료

HOME공단소개보도자료공단 보도자료

대구시설공단에서 제공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이곳은 대구시설공단에서 제공하는 보도자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대구시설공단,『2019 대구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전국대회 출전
작성일
2019.06.24 11:10
조회수
226
첨부파일

대구시설공단,2019 대구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전국대회 출전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 - 도심공원 에버그린분임조

자유형식 부문 우수상도로관리처 안전우선분임조

 

대구시설공단은 620() 엑스코에서 열린 ‘2019 대구광역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과 자유형식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품질분임조 경진대회는 기업의 현장업무 개선활동을 통해 생산성 향상, 품질개선, 고객만족도 제고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분임조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공유하는 자리이다.


대구시 주최, 한국표준협회 주관 및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루어진 이번 대회에는 대구 지역 14개 기업(기관)22개 분임조가 참가하였으며, 대구시설공단에서는 업무혁신 우수사례의 자체발굴을 통해 선정된 2개의 분임조가 참가하게 되었다.


경연 결과 고객 경험관리 개선을 통한 도심공원 서비스 불만족률 감소를 주제로 발표한 도심공원의 에버그린분임조가 서비스 부문에서 최우수상 수상하면서 오는 8월 거제에서 열리는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의 출전권을 획득하게 되었다.


또한, ‘도로시설물 유지관리방법 개선으로 교통위험지수 감소를 주제로 발표한 도로관리처의 안전우선분임조는 자유형식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로써 대구시설공단은 대구국제사격장의 백발백중분임조의 2018년 대구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최우수상’,2018년 전품질분임조 경진대회대통령상(동상)’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분임조 배출과 함께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출전하게 되었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업무개선을 위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분임조 활동을 지원하고 활성화하여 고객만족을 더욱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내년 8월 대구에서 개최되는 제46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에 더욱 많은 분임조가 참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리부서 담당자 연락처
고객홍보팀 이은정 053-603-1073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