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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With) 코로나 시대, '2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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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대구시설공단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2020 행정안전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달성!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대구시설공단이 90.0점을 획득했다. 2020년 7월 14일부터 11월 30일 까지 실시된 이번 조사는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전국 36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개 분야의 평가를 진행했다. 공단의 고객만족도는 전국 광역 시설공단 평균(86.7점) 대비 3.3점, 전국 기초 시설 공단 평균(85.7점) 대비 4.3점 높은 것은 물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 평균인 80.7점을 크게 웃도는 점수다. 공단은 ‘시민행복 365일 시민만족 100%’를 목표로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를 위해 부서별 CS 마스터를 선정해 서비스 책임제 실시, 연중 지속적 서비스 모니터링, 고객 의견 소책자 제작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관리에 주력해 왔으며, 전문적인 고객응대 표준화를 위해 지방공기업평가원 CS컨설팅을 진행해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중장기 목표를 재설정하고 부서별 세부 실천과제를 마련했다. 2021년 대구시설공단은 3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기관을 목표로 ‘고객소통 경영’을 위한 홍보 및 소통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서비스 경영 확립을 위한 직원 역량교육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